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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를 보는 것에서 하는 것으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습니다.

과거 구글에서 유튜브를 인수할 당시만 해도 저작권 이슈를 어떻게 해결할지 의문이 었는데요.

TV, 영화 등 다양한 영상을 무단으로 배포되는 사례가 많았기 때문에.. 이를 악용한 기업들이 동영상 업체를 상대로 고소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 

동영상 공유에 대한 아이템은 좋았지만 실용성 면에서 큰 수확없이 없었는데요.

세계적인 기업 구글에서 이를 해결하며 유튜브를 인수했습니다. 인수금액도 현저히 저가로 말이죠.

 

 

 

지금은 포털에서 검색하지 않고 유튜브에서 검색을 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포털에서 검색하면 글을 읽어야 하지만 읽는 것보다 보는 것이 편한 소비자들은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보면서 궁금증을 해결 한다고 합니다.

 

한국인이 가장 오래 머무는 앱 '유튜브' 1일 평균 36분 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접근 1. 어떤 메시지를 전할 것인가 

 

A Must-Do Exercise: 한 문장으로 One Message 

 

One Key Message: Get WHO to do WHAT by HOW

 


그럼 유튜브를 어떻게 시각화 할것인가?

 

**효과적인 YouTube 영상 제작 가이드

 

A Attract(관심): 처음부터 관심 사로잡기

 

B Brand(브랜드): 브랜드의 자연스럽고도 유의미한 통합

 

C Connect(연결): 감성과 스토리텔링을 통해 연결

 

D Direct(안내): 자신이 원하는 행동을 분명하게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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