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5년전에 예견된 코로나 바이러스 19

 

장항준 내과 TV(유튜브 채널)에서 5년전에 발표한 한 논문을 보고 소개했습니다.

(논의 소개된 잡지는 미국 저널: 네이처 메디슨)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확산되기 전에 백신을 개발해야되는데 왜 그러지 못하는냐..에서 시작됩니다.

 

 

최근 빌게이츠가 코로나19 백신개발을 위해 많은 비용을 기부했다고 하는데요. 백신을 개발할 수 있느냐?에서 영상은 시작합니다. 5년전 발표한 이 논문은 박쥐에서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될 것을 이미 예견했으며

 

백신과 면역치료를 개발하려고 했지만 실패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어려웠기 때문에 실패한 것 인데요...

 

이 연구가 우한질병예방통제센터, 즉 중국 우한에 있는 센터 연구소에서 발표한 것 입니다.

 

장한준 원장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확진자가 나오면 음성, 양성만 판정하고 있는 것도 문제라고 했는데요. 

6만명의 중국인의 몸을 거쳤다면 새로운 바이러스라고 생성된다고 합니다. 

바이러스가 변한다는 거죠.

 

첫번째 바이러스 환자와 백번째 바이러스 환자의 바이러스는 다르며, 바이러스는 점점 진화된다고 하네요.

 

항생제 중에서 아지스로마이신 레보플록사신(Azithromycin), 레보플록사신(levofloxacin), 오셀타미비르(Oseltamivir) 등

동네 내과에서도 지원해 의사가 바로 처방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야 합니다.(중국같은 경우)

 

 

https://www.youtube.com/watch?v=ipUUcDeGegY

무서운 예견 이었는데요.

그때 백신 개발에 실패했지만, 지금 상황이 또 다른만큼 빨리 개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