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부업에 대한 이런 저런 생각을 하다가...

킵고잉이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돈이 어떻게 흘러가는지에 대한 과정을 아는 종목에 관심을 가지고

조금씩 실천하면 부업이 조금씩 커질거라고 하네요.

 

블로그를 3개 운영하면서 돈을 얼마나 벌었나 하고 봤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광고를 잘못해 저평가? 한번 걸리더니 1원에서 100원 사이에 돈이 들어오고..

 

티스토리는 어떻게 되고 있나 봤더니 9달러 였습니다.

모지 지난번에 봤을때 90달러 였는데 돈이 증발했다...젠장..

 

그리고 하단의 '최종 지급일'이라는 글이 있길래 봤더니 지난달에 지급이 됐더라구요. 

 

 

카뱅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111,595원 들어왔네요.

'100달러, 총액이 US$100.00(판매 대금 기준액) 이상인 경우 월별 지급'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세금은 어떻게 땠는지도 모르겠지만 모... 들와서 기쁘네요.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계속 올려야할지 

아니면 티스토리에 글을 많이 올려야할지 고민이네요.

 

할튼 돈 들어와서 기쁩니다.ㅎㅎ

 

반응형
LIST

+ Recent posts